moyoung-minhope’s blog

K-POP 歌詞翻訳 など載せます!!

IU 歌詞 かなルビ 和訳 『에잇(Prod.&Feat. SUGA of BTS)』

 


[MV] IU(아이유) _ eight(에잇) (Prod.&Feat. SUGA of BTS)

 

『에잇(Prod.&Feat. SUGA of BTS)』아이유

 

IU Digital Single

#IUxSUGA #아이유 #eight #에잇

 

 

So are you happy now
Finally happy now are you


むぉ くでろや なん
뭐 그대로야 난
別にそのままだよ 私は

 

た いろぼりん ごっ かた
다 잃어버린 것 같아
全部失ってしまったよう

 

もどぅん げ まむでろ わったが いんさど おぷし っとな
모든 게 맘대로 왔다가 인사도 없이 떠나
全てを思いどおりにやってきて 挨拶もなしに去って行く

 

いでろぬん むおっと さらんはご しぷち あな
이대로는 무엇도 사랑하고 싶지 않아
このままなら何も愛したくない

 

た へじる てろ へじょぼりん
다 해질 대로 해져버린
疲れはててしまった

 

きおっ そぐる よへんへ
기억 속을 여행해
記憶の中を旅する

 


うりぬん おれんじ てやん あれ
우리는 오렌지 태양 아래
私たちはオレンジの太陽の下

 

くりむじゃ おぷし はむっけ ちゅむる ちょ
그림자 없이 함께 춤을 춰
影もなく共に踊る

 

ちょんへじん いびょる ったうぃぬん おぷそ
정해진 이별 따위는 없어
決まりきった別れなんてない

 

あるむだうぉっとん く きおげそ まんな
아름다웠던 그 기억에서 만나
美しかったその記憶の中で会おう

 

Forever young


ううう うううう ううう うううう
우우우 우우우우 우우우 우우우우

 

Forever we young

 

ううう うううう
우우우 우우우우

 

いろん あんもんいらみょん よんよん っけじ あぬるけ
이런 악몽이라면 영영 깨지 않을게
こんな悪夢なら永遠に目覚めないよ

 


そむ くれ よぎん そむ そろが まんどぅん ちゃぐん そむ
섬 그래 여긴 섬 서로가 만든 작은 섬
島 そう ここは島 お互いが作った小さな島

 

いぇ うむ
예 음 forever young

Yeah Um

 

よんうぉにらん まるん もれそん
영원이란 말은 모래성
永遠という言葉は砂の城

 

ちゃっぴょるん まち ちぇなんむんじゃ がっち
작별은 마치 재난문자 같지
別れはまるで災難メールみたいだね

 

くりうむぐぁ かち まじはぬん あちむ
그리움과 같이 맞이하는 아침
恋しさと共に迎える朝

 

そろが い よんごぶる ちな
서로가 이 영겁을 지나
お互いがこの永遠の月日を過ごし

 

っこっ い そめそ たし まんな
꼭 이 섬에서 다시 만나
必ずこの島でまた会おう

 


ちなどぅっ なる うぃろはどん ぬぐえ まるでろ ごちゃっ
지나듯 날 위로하던 누구의 말대로 고작
通りすぎるように私を慰めた誰かの言葉どおりにただ

 

はん っぴょむっちゃり ちゅおぐる いんぬん げ ちゃむ しぷち あな
한 뼘짜리 추억을 잊는 게 참 쉽지 않아
ひとつの思い出を忘れるのは簡単じゃない

 

しがに ちなど よじょに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時間が経ってもいまだに

 

なる ぶっとぅぬん くごせ
날 붙드는 그곳에
私を引き留めるその場所に

 


うりぬん おれんじ てやん あれ
우리는 오렌지 태양 아래
私たちはオレンジの太陽の下

 

くりむじゃ おぷし はむっけ ちゅむる ちょ
그림자 없이 함께 춤을 춰
影もなく共に踊る

 

ちょへじん あんにょん ったうぃぬん おぷそ
정해진 안녕 따위는 없어
決まりきった別れなんてない

 

あるむだうぉっとん く きおげそ まんな
아름다웠던 그 기억에서 만나
美しかったその記憶の中で会おう

 

 

うりぬん そろるる ぺご ぬうぉ
우리는 서로를 베고 누워
私たちはお互い枕で横になって

 

するぷじ あぬん いやぎるる なぬぉ
슬프지 않은 이야기를 나눠
悲しくない話を交わす

 

ううらん きょるまる ったうぃぬん おぷそ
우울한 결말 따위는 없어
憂鬱な結末なんてない

 

なん よんうぉに のる い きおげそ まんな
난 영원히 널 이 기억에서 만나
私は永遠にあなたにこの記憶の中で会う

 

Forever young


ううう うううう ううう うううう
우우우 우우우우 우우우 우우우우

 

Forever we young

 

ううう うううう
우우우 우우우우

 

いろん あんもんいらみょん よんよん っけじ あぬるけ
이런 악몽이라면 영영 깨지 않을게
こんな悪夢なら永遠に目覚めないよ

 

 

 

 

※意訳・誤訳あり